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정보

파브리코리아는 파브리 질환의 다양한 관계자들과 소통하고 협력하여
환우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질환&약물 관련눈문

이 지난달 21~27일 일본 뷰티

페이지 정보

제목 이 지난달 21~27일 일본 뷰티
조회 10 날짜 2025-06-18 16:10

본문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지난달 21~27일 일본 뷰티숍 앳코스메 도쿄에서 팝업행사를 열었다.


/사진-LG생활건강VDL은 지난달 21일부터 1주일간 일본.


LG생활건강의 다이소 전용 CNP 세컨드 브랜드 '바이 오디-티디'LG생활건강이 다이소 전용 CNP 세컨드 브랜드 '바이 오디-티디(Bye od-td)'와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VDL'을 앞세워 국내외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CNP 더마 화장품.


현대 노블시티 공식홈페이지


[LG생활건강제공]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지난달 21∼27일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 있는 화장품 편집숍 앳코스메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했다고 오늘(10일) 밝혔습니다.


VDL은 일본 MZ 세대와 관광객이 많이 찾는 쇼핑 거리인 ‘하라주쿠’에 위치한 앳.


오휘∙피지오겔 등 뷰티부터 엘라스틴∙페리오∙퐁퐁 등생활용품까지LG생활건강(051900)의 60여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이LG생활건강의 서로 다른 카테고리 상품을 함께 할인 판매하는 행사는 이번이 처음이다.


쿠팡은 다양한 할인코너를 마련해 2400여종 여름.


LG생활건강이 어린이들의 올바른 위생 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기획된 어린이건강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의 새로운 시즌 공연을 시작한다.


신나는 음악과 율동, 다채로운 무대 효과를 통해 아이들이 즐겁게 참여하며 양치, 손 씻기, 기침 예절 등 기본적인 위생.


브랜드 VDL이 일본에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MZ고객에게 차별된 고객 경험을 전파하며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의 더후의 모델 김지원이 지난 27일 중국 상해에서 열린 천기단 신제품 론칭 행사 '더후 비전 하우스'에 참석했다.


바로,LG생활건강의 '더후'가.


ⓒLG생활건강LG생활건강은 피부 광채의 핵심 성분인 '클로로젠TM'을 함유한 더후 천기단.


강화를 위한 실질적 지원을 경영 핵심에 두고, 평가·컨설팅·포상·교육을 아우르는 체계적 공급망 관리 시스템을 구축했다.


LG생활건강은 연간 거래액, 기술 대체성, ESG 리스크 등을 기준으로 ‘중요 협력 회사’를 선정한 후 환경, 노동·인권, 윤리, 안전보건.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일본 도쿄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MZ(밀레니얼+Z세대) 고객과의 접점 확대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


VDL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마케팅을 강화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힘을 쏟고 있다.


VDL은 지난달 21일부터 1주일.